Forum Replies Created
-
AuthorPosts
-
업데이트 검수가 몇일 걸리니 그 전에 수정하길 원하시면
아래와 같이 코드를 추가해주십시오.1. TouchScreenKeyboard.cs 에 아래 주석달린 코드를 추가해 주십시오
public bool active
{
get
{
return m_active;
}set
{
if (m_active != value)
{
m_active = value;if (value == false)
{
Debug.Log(“AndroidKeyboard – active : ” + value);
instance = null;
AndroidKeyboardManager.Close();
KeyboardMessageReceiver.instance.actionUpdate = null;
AndroidTouch.Reset(); // <—–이 부분을 추가해주십시오}
}
}
}2. AndroidTouch.cs 에 메서드를 추가해 주십시오
public static void Reset()
{
m_instance = null;
}해당 문제를 확인 하였습니다.
빠르게 수정하여 업데이트 하겠습니다.풀스크린은 UIInput의 inputShouldBeHidden이 false여야합니다.
Android_Manifest.xml에서
android:theme=”@android:style/Theme.NoTitleBar”
이부분을 삭제하면
안드로이드 버젼에 맞게 테마가 나옵니다.Android_Manifest.xml을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fullScreen기능 사용가능합니다.(그러나 안드로이드 자체가 landscape에서만 지원합니다)
Non-FullScreen일때 뒷화면이 보이며 그것이 이 플러그인의 주 사용 목적입니다.제 플러그인이 소프트 키보드를 사용하는 것이라 원하시는 기능과 유사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특정 처리를 유니티에서 제공해주지 않아서 곤란한 상황이신거 같아서 같은 개발자로서 고충을 이해합니다.
하지만 제가 소프트 키보드를 사용하는 기능 외의 처리까지 해드리기는
제가 생각하는 기준을 벗어난 부분이라 곤란하다는 말씀을 정말 조심스럽게 드립니다.
정말 죄송합니다!4.x버젼에서는 Adjust Pan기능만 작동하고 Adjust Resize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모든 NGUI버젼에 대응해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iOS버젼은 고민중입니다.sk님 프로젝트에 TouchScreenKeyboard의 hideInput 혹은 AndroidKeyboardManager.SetHideInput() 메서드를
true로 주는 코드가 분명 어딘가에 있을 겁니다.유니티 5.6.0과 NGUI 3.11.4버전에서 테스트 했을 때 이상이 없습니다.
키보드만 나오도록 하는 가벼운 프로젝트로 테스트 해보시고
동일 증상이 나온다면
프로젝트를 저에게 보내주십시오.TYPE_TEXT_VARIATION_VISIBLE_PASSWORD을 주면 강제적으로 suggestions이 삭제되긴합니다만
안드로이드 구버젼에서는 한글/영어 변환이 가능했는데
최신버젼에서는 영어로만 문자가 나오는 문제가 있어서
현재는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유니티의 텍스트 박스와 같은 스타일로 나오도록 처리하였습니다.
다음 업데이트 1.7.0에 포함 시켰습니다.메일 드렸습니다
메일 주소 부탁드립니다
이번달 안에는 업데이트를 올리겠습니다. 이슈가 해결되었습니다.
예 잘 됩니다^^
이 플러그인과 NGUI를 사용해야만 가능합니다!
-
AuthorPosts